티스토리 뷰

 

자동차 보험 대물접수 자동차 사고 처리방법, 자동차 사고가 나서 보험처리를 해줘야 하는 경우 접수를 해야 하는데 접수 방법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보험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접수하면 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같은 경우 접수를 하면서 접수 안내 절차도 확인이 가능하다. 아마 모든 보험사가 절차를 안내할 것이다. 사고접수 전화번호 및 절차에 대하여 확인을 하려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앱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눌러 들어가준다. 그리고 보상청구 항목을 눌러준다.

 

 

 

보상청구 목록이 펼쳐지면 자동차보험 항목을 눌러준다. 그리고 목록이 펼쳐지면 자동차 사고접수 및 처리절차 안내를 눌러 들어간다.

 

 

해당 페이지로 넘어오면 보상처리 절차 확인이 가능하며 사고접수를 하려면 사고접수 항목을 누르고 번호를 터치해 전화를 걸어 자동차 사고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사고접수 이후

 

 

대물 접수가 된 차량에게는 카톡으로 해당 메시지가 발송된다. 자동차 사고 접수가 됐으며 사고정보가 입력되어 있는데 이렇게 카톡 메시지를 받았다면 내가 원하는 공업사로 가서 수리를 받으면 된다. 보험사에서 소개하는 우수 업체가 있기는 하지만 내가 원하는 공업사로 가면 된다 필자 같은 경우 블루핸드에서 수리를 받았으며 렌트도 따로 받았다. 렌트 같은 경우에도 접수번호를 이용해 내가 원하는 렌트카 회사에서 차량을 받으면 되는데 귀찮다면 그냥 공업사에 말하면 알아서 동급 차량으로 처리해준다. 모든 처리가 완료됐다면 소냏사정 정보 완료일 및 금액 메시지도 받아볼 수 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자동차 보험 대물접수 자동차 사고 처리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공지사항
TAG
more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