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핸드폰 방해금지모드 전화오면 전화 연결음,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경우에 따라 방해금지 모드를 걸어두고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필자 같은 경우에도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씩 필요할 경우가 생겨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이기도 하다.

 

 

 

갤럭시 핸드폰 방해금지모드를 걸어두고 전화가 걸려오면 어떤 방식으로 반응을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된다. 그래서 실험을 해봤는데 우선 갤럭시 핸드폰 방해금지 모드 전화 허용 상태는 적용 안 함, 두 번 이상 걸려온 전화 기능 역시 비활성화 상태이다.

 

 

갤럭시 핸드폰 방해금지모드 상태에서 상대방이 전화를 걸어도 본인은 잘 알지 못하는게 정상적인 상황이긴 하다. 하지만 갤럭시 핸드폰 자체에 전화가 왔었다는 표시가 나타나기는 하기 때문에 전화가 왔다는 인식은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기는 하다.

 

 

 

아무리 방해금지 모드 설정을 해놨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을 차단한 상태가 아니라면 전화가 왔었다는 표시가 나타나게 된다. 보통 방해금지 모드 상태에서 전화가 오게 되면 부재중 표시로 전화가 왔었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첨부한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는데 갤럭시 방해금지 모드 상태에서 전하를 걸게되면 우선 연결음은 제대로 수신된다. 그리고 갤럭시 핸드폰 상단에서는 전화가 걸려왔다는 표시가 깜빡이게 되는데 대부분 이 표시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전화가 왔다는걸 인식할 수 없다. 하지만 전화를 끊으면 부재중 표시가 남기 때문에 전화가 왔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설정을 다르게 한다면 방해금지 모드에서도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볼 수 있다. 방해 금지 설정으로 넘어와 방해 금지 모드에서 허용됨 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전화 및 메시지 항목을 눌러준다. 긜고 목록이 펼쳐지면 저장된 모든 연락처 항목을 을 눌러준다.

 

 

 

그러면 저장된 연락처에서 전화가 오게되면 전화 표시가 나타난다. 그리고 저장되지 않은 번호에서 연속적으로 두번 전화를 걸게되면 수신이 될 수 있게 두 번 이상 걸려온 전화 기능 역시 활성화를 해두는 것이 좋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갤럭시 핸드폰 방해금지모드 전화오면 전화 연결음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공지사항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