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5회 오류 영상통화,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5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입력오류가 반복되어 기존 비밀번호를 더이상 사용할 수 없고 재설정을 진행해야 한다. 우선 아래 재설정하기 버튼을 눌러준다.

 

 

 

재설정하기를 누르고 넘어오면 영상통화 본인확인 화면이 나타난다. 절차에 따라 작업이 진행되며 하단 다음 버튼을 눌러준다. 그리고 신분증 제출 페이지가 뜨면 인증 가능한 신분증 항목을 선택해 들어간다.

 

 

신분증 촬영 페이지로 넘어오면 가이드 라인에 신분증을 맞춰 촬영을 진행한다. 그리고 신분증 확인 페이지로 넘어오면 정보가 제대로 입력됐는지 확인하고 하단 다음 버튼을 눌러준다.

 

 

 

이어서 휴대폰번호를 확인하고 영상통화를 신청합니다. 영상통화 신청 버튼을 눌러주면 제술한 신분증을 확인하고 상담원이 연락준다는 팝업창이 나타나며 확인 버튼을 눌러준다.

 

 

상담원에게 전화가오며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을 하나 보내주는데 그대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 영상통화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준다.

 

 

 

절차에 따라 영상통화가 진행됐고 영상통화 종료 팝업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누른다. 그리고 본인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 화면이 뜨면 확인 버튼을 눌러준다.

 

 

 

이어서 새로운 계좌 비밀번호 입력 화면으로 넘어오면 새롭게 사용하고자 하는 비밀번호 입력 후 작업을 마무리한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5회 오류 영상통화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공지사항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